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작성일 : 22-01-11 0
- 시작일 : 2022-01-10
- 종료일 : 2022-02-05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고객 여러분께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여러분이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국가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22년 1월 10일(월) ~ 2022년 2월 15일(화)
- 조사방법: 전화조사 및 현장출구조사
- 조사주관: 기획재정부
- 조사설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 조사수행: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업체(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업체명 미공개로 진행)
○ 게시글: 알림마당 > 공지사항 >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바로가기 클릭>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여러분이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국가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22년 1월 10일(월) ~ 2022년 2월 15일(화)
- 조사방법: 전화조사 및 현장출구조사
- 조사주관: 기획재정부
- 조사설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 조사수행: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업체(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업체명 미공개로 진행)
○ 게시글: 알림마당 > 공지사항 >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바로가기 클릭>
담당자 정보 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 담당부서대표번호
- 담당자본원
- 연락처02-330-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