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영역으로 이동 서브메뉴 영역으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청소년이 행복한 나라, 청소년에게 기회를 주는 나라! KYWA가 힘이 되겠습니다. KYWA는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 수련, 참여, 교류활동 등을 수행하는 공공기관입니다.

21년 고객만족도,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 실시 및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안내

  • 작성일 : 2021-11-04
  • 작성자 : 김진우
  • 조회수 : 4595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고객 여러분께 2021년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21년 11월 4일 ~ 2021년 11월  26일
- 조사방법 : 온라인조사(모바일, e-mail) 및 전화조사
- 조사주관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 조사수행 : 씨에스넷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향상 및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성에 대한 진단을 위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당 조사의 진행을 위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를 바탕으로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제18조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 제공 일자 : 2021. 11. 4.
- 제공받는 자: 씨에스넷(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업체)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제1항제1호, 제18조제2항제1호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를 위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 및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실시하기 위함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참여한 사업명(협력업체의 경우 계약명), 성명, 성별, 연령대, 연락처(이메일, 전화번호 및 핸드폰번호), 거주지역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21년도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 완료시까지


고객님께서 조사참여 요청을 받게 되시면,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저희 기관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한 보안 하에 관리됨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회적가치실현부 02-330-2814

첨부 파일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게시물 평가

담당자 정보 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 담당부서인사혁신부
  • 담당자송민근 대리
  • 연락처02-330-2889